439 0 0 30 76 0 3개월전 0

한글, 이 책으로 끝!

엄마도 아이도 편한 한글 단권화

“힘들지 않게 쉽게 한글을 알려주고 싶어요.” “이 책, 저 책 안 보고 한 책으로 한글을 마스터 하고 싶어요.” “조금 배워도 그림책을 읽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아직 우리 아이는 기역, 니은도 모르는데 주위의 아이가 한글을 줄줄 읽으면 엄마들은 불안감에 휩싸이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아이와 함께 한글 교재를 사서 한글 공부를 시작합니다. 단순한 쓰기 위주의 한글 교재나 한글 원리를 고려하지 않은 단편 나열식의 한글 교재를 하루하루 해나가도 언젠가는 한글을 해득하게 되기는 합니다. 하지만 아이와의 소중한 시간을 긴 시간 서로 스트레스 받으며 한글을 배울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현직 초등교사가 쓴 <한글, 이 책으로 끝!: 엄마도 아이도 편한 한글 단권화>은 부모와 교사가 아이에게 자연스럽고 편..
“힘들지 않게 쉽게 한글을 알려주고 싶어요.”
“이 책, 저 책 안 보고 한 책으로 한글을 마스터 하고 싶어요.”
“조금 배워도 그림책을 읽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아직 우리 아이는 기역, 니은도 모르는데 주위의 아이가 한글을 줄줄 읽으면 엄마들은 불안감에 휩싸이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아이와 함께 한글 교재를 사서 한글 공부를 시작합니다. 단순한 쓰기 위주의 한글 교재나 한글 원리를 고려하지 않은 단편 나열식의 한글 교재를 하루하루 해나가도 언젠가는 한글을 해득하게 되기는 합니다. 하지만 아이와의 소중한 시간을 긴 시간 서로 스트레스 받으며 한글을 배울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현직 초등교사가 쓴 <한글, 이 책으로 끝!: 엄마도 아이도 편한 한글 단권화>은 부모와 교사가 아이에게 자연스럽고 편안한 한글 해득 방법을 제시합니다. 조작 교구와 미니책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한글을 가르치는 방법이 이 책에 있습니다.

-이 책이 꼭 필요한 이유

1. '말을 할 수 있으면 누구나 한글을 터득할 수 있다.' -> 말과 문자의 자연스러운 연결

말을 할 수 있으면 누구나 그 말을 문자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그 연결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도록 소리부터 배운 후에 자음과 모음을 연결하도록 합니다. <한글, 이 책으로 끝!> 책을 1장, 1장 할 때마다 물 흐르듯이 자연스럽게 한글을 읽을 수 있고 챕터가 끝날 때마다 새로운 그림책을 읽을 수 있게 됩니다.


2. 현직 초등교사의 누적된 노하우

<한글, 이 책으로 끝!>은 초등교육 현장에서 오랜 경험을 쌓은 초등교사 2명이 초등학생에게 한글을 가르친 노하우와 자신의 아이의 한글을 가르친 경험을 모아서 저술한 책입니다. 이 책은 초등학교 저학년, 유아, 난독증 학생 등 다양한 학생들이 처음 한글을 접할 때 효과적으로 지도하는 방법을 담고 있습니다. 불필요한 내용 없이 꼭 필요한 유용한 팁만 한 권에 모두 쏟아 넣었습니다.

3. 직접 출력해서 조작하는 교구 도안 및 미니책 5권 무료 제공

이 책은 직접 제작한 교구 도안과 미니 그림책을 제공합니다. 교구 활용법과 그림책을 만드는 방법은 모두 인스타그램 링크로 연결되어서 쉽게 만들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구체적 조작 활동으로 만지면서 한글을 배워서 쉽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운 것을 그림책으로 읽으며 바로 활용할 수 있어서 자신감과 더 배우고 싶은 마음을 키워줄 수 있습니다.

"아이와 부모, 교사 모두가 편안한 한글 교육"을 위해서

<한글, 이 책으로 끝!: 엄마도 아이도 편한 한글 단권화>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정교윤 배수진 (몬티아이)

교직경력 15년차, 육아 6년차 초등학교 교사 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육아·교육 정보를 제공합니다.

인스타그램 주소: https://instagram.com/monte__i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